본문 바로가기
웹툰

웹툰 SHE : 내 농염한 그녀, 친구엄마와의 로맨스?

by 오랜날 2020. 11. 5.

이번에 소개할 웹툰 작품은 탑툰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완결작 <SHE(쉬) : 내 농염한 그녀>입니다. 총 79화로 완결된 작품으로 작가는 멀덕입니다. 2017.11.23 연재를 시작해서 2019.05.30 완결되었으며 평점은 9.6에 구독수 10,000,000+를 기록하였습니다. 멀덕 작가는 기존에도 상당히 많은 작품을 연재하였고 최근에는 <모든 건 합의하에>와 신작 <만져도 될까요?>를 동시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모두 탑툰에서 연재 중입니다.

 

간단한 초반 줄거리는 파견근무로 타지 생활을 하게 된 남자 주인공(영수)이 우연히 이상형 그녀 수민을 만나게 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내 사라져버리게 되고 아쉬움만을 남긴 채 파견근무 동안 지내게 될 친구의 집으로 향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사라졌었던 수민과 재회하게 되는데.. 그녀는 친구의 엄마였습니다. 그리고 시작되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그들의 이야기. 79화라는 짧지 않은 연재 동안 다양한 에피소드가 눈을 즐겁게 해주는 웹툰이었습니다.

 

 

반해버린 여자가 친구엄마라는 설정으로 진행되는 웹툰으로 상당히 파격적인 내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멀덕 작가만의 특색 있는 그림체로 상당히 집중력을 높여주는 작품입니다. 쉽게 보지 못하는 내용인 만큼 19세 이상가의 성인버전으로 연재되었습니다. 주요 등장인물인 영수와 수민 외에도 친구인 호철을 비롯하여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여 이야기를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쪽 장르에 관심이 있다면 상당히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추가로 최근 toptoon에서 연재 중인 신작들도 상당히 반응이 좋고 재미있으니 같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